가끔신사

성분에디터 락토유산균 재생크림 캐시워크 돈버는 퀴즈 정답 10월 15일

퀴즈: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부활초와 ○(7자)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기초 체력을 키워줍니다. 피부 자극 완화 및 진정작용이 우수한 성분인 ○(7자)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? (초성힌트: ㅁㄷㅋㅅㅅㅇㄷ)

 

정답: 마데카소사이드


퀴즈: 성분에디터 락토유산균 재생크림은 보습효과가 뛰어난 부활초와 피부진정에 우수한 마데카소사이드 자연성분을 함유하여 ○○○○○○을 키워 보약크림으로 불립니다. ○○○○○○(6자)에 들어갈 단어는 무엇일까요? (초성힌트:ㅍㅂㄱㅊㅊㄹ)

 

정답: 피부기초체력


퀴즈: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 재생크림은 프로바이오틱스 3가지 성분(비피다, 락토코쿠스, ○○○○○○)를 함유하여 모든 피부 문제의 원인인 유해균을 케어하고 유익균의 힘을 키워줍니다. (6자)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? (초성힌트: ㄹㅌㅂㅅㄹㅅ)

 

정답: 락토바실러스


퀴즈: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 재생크림은 수분억제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피부 속 깊은 까지 보습장벽을 강화하여 무너진 피부속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강화시켜줍니다. (초성힌트 : ㅅㅍㄱㅈㅈ)

 

정답: 세포간지질


캐시워크 돈버는 퀴즈

돈버는 퀴즈 란?
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퀴즈상금
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습니다.
최대 10,000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습니다.
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주의사항
아래의 경우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,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-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
-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
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.
참여했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 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