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끔신사

비움효소 캐시워크

2월15일 하니 비움효소 역가수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남은 상금에 따라 퀴즈가 바뀌면 실시간으로 등록됩니다.

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퀴즈 당 한 번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. 참여한 퀴즈에서 문제가 변경 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
퀴즈 1

Exid하니가 선택한 비움효소 캐시워크 100% 국내산 발효혼합곡물과 스페셜 블랜드로 만들어진 효소 식품입니다. 효소 선택 시, 역가 수치를 꼭 체크해야하는데요, 비움효소의 역가수치는 OOOOOOunit/3g 입니다.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?

정답은 301500 입니다.

퀴즈 2

100% 국내산 캐시워크 발효혼합곡물로 만들어진 비움효소는 달달하고 고소한 맛으로 아이돌 하니도 믿고 먹는데요. 비움효소 속에 있는 효소는 여러 원료적 특징이 있습니다. 그 중 α-OOOOO는 탄수화물 분해 효소입니다.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? (힌트: 캐시워크 ㅇㅁㄹㅇㅈ)

정답은 아밀라아제 입니다.

퀴즈 3

하니의 비움효소 캐시워크 100% 국내산 발효혼합곡물과 스페셜 블랜드로 만들어져 더욱 특별한데요. 스페셜 블랜드는 브로콜리 새싹, OOO 뿌리, 여주 추출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? (초성힌트: 캐시워크 ㅊㅋㄹ)

정답은 치커리 입니다.

퀴즈 4

비움효소의 발효혼합곡물은 캐시워크 100% OOO OO, 대두, 보리, 수수를 사용하여 믿고 드실 수 있는데요. OOO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? (초성힌트: 캐시워크 ㄱㄴㅅㅎㅁ)

정답은 국내산현미 입니다.


캐시워크 정답이 궁금하다면?
검색창에서 가끔신사를 찾아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