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끔신사

크릴대축제 캐시워크

2월15일 뉴트리코어 크릴오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남은 상금에 따라 퀴즈가 바뀌면 실시간으로 등록됩니다.

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퀴즈 당 한 번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. 참여한 퀴즈에서 문제가 변경 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
퀴즈 1

대부분의 크릴오일 캐시워크 제품이 OO, 아세톤 등 화학용매를 사용하여 크릴오일을 추출하지만 뉴트리코어 크릴오일 전 제품은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NCS크릴오일입니다. 빈칸에 들어갈 대표 화학 용매인 OO은 무엇일까요? (초성힌트 : 캐시워크 ㅎㅅ)

정답은 헥산 입니다.

퀴즈 2

뉴트리코어 크릴오일 전 제품은 헥산, 아세톤 등 화학용매로 크릴오일을 추출하지 않은 캐시워크 OOO크릴오일입니다.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? (힌트: 영문)

정답은 NCS 입니다.

퀴즈 3

크릴오일 속 인지질 함량은 NMR법으로 캐시워크 측정해야 정확한데 뉴트리코어 크릴오일 61은 NMR성적서를 통해 61.51%의 인지질이 함유되어 있음이 보증된 OOO크릴오일입니다.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? (힌트: 영문)

정답은 WCS 입니다.

퀴즈 4

뉴트리코어 크릴오일61은 캐시워크 지방을 녹이고 물에 녹는 OOO 성분이 61.51%나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제품입니다. OOO성분은 무엇일까요? (초성 힌트: 캐시워크 ㅇㅈㅈ)

정답은 인지질 입니다.


캐시워크 정답이 궁금하다면?
검색창에서 가끔신사를 찾아주세요!